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것조곳 냠냠냠

방귀대장 뿡뿡쓰

 

 

 

 

인상적이어서 티비찍음 ㅋㅋㅋㅋㅋ

 

난 누워있는게 아냐! 잠시 쉬고 이쓸뿐

 

 

일상의 주절주절

 

 

 

 

 

아 종이 빠레뜨

 

 

가볍고 간편하고 조을거같은데 일회용인가보당 .🧒 (핵뒷북)

 

 

 

콩국수와 소바맛집이라는

 

태평집에가봄

 

우왕 메뉴가 단촐하다 .( ̄︶ ̄)↗  맛집이 분명할것이다.......

 

 

 

 


네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약간 진미집 st이랄까

 

콩국수도 꼬숩고 소바도 약간 달다구리한 맛이 강하다 새로운 매력임 ㅋㅋㅋㅋㅋㅋ

 

 

 

 

 

 

 

국내산 쌀콩배추 고추가루 짝짝짝

 

이런거 좋다...... 예전에 중국산 고추말리는거 짤을 봐서 국내산 고추가루만 먹고싶다........

 

여튼 맛났음 ㅋㅋㅋㅋㅋ 주차공간도 마련됨

 

장소는 태평수영장? 뒤

 

 

아래 사진은 속뒤집어지는 첫끼 교촌치킨

 

남편 카드의 점심찬스를 위한것이었음

 

 

 

 

와,,

 

나 이날 속이 ... 한국인은 치킨말고 밥을 아침으로 먹어야하지 않겟는가

 

아무리 나라도 이건좀 심했음 

 

 

 

정서순화를 위한

 

4종의 다육이세트 배달

 

 

 

부디 잘자라길 바라요!

 

 

 

전주의 맛집 자매갈비

 

친구의 추천으로 처음감

 

 

 

 

그래 존맛인정이다

 

내가 사진은 구릭리하게 찍었지만

 

관광객들이시어 

 

전주에 오면 자매 물갈비는 조지고 가주셔야죠 

 

 

 

이건 비싼 조가네 갑오징어

 

갑오징어는 비싸다 ㅜㅜ 그렇기 떄매 이건 외국산임에도 비쌈

 

갑오징어 맛나당 짱짱 두꺼운 갑오징어임 ㅋㅋㅋㅋㅋㅋ

 

삼겹이랑!

 

근데 너무 기대가 컸던듯 ㅋㅋㅋㅋㅋㅋㅋ 기대가 너무 하늘을 찌른거아닙니까

 

 

 

 

역시

 

여름엔 망.빙이죠

 

망빙...... .(❁´◡`❁)

 

 

오빠...... 나도 쉰라호텔 망고빙수........ 궁금하긴 하다?

 

 

 

 

 

여튼 뭐

 

존맛

 

흑흑

 

 

마무리를 어쨰야할지 모르겠네

 

그럼 안뇽